Always, Anyway, Everything, Everywhere, Friendly

항상 어찌됐든 모든것에 어디에나 친근하게.

Music/J-POP

[ J-POP 듣기 / 추천 / 해석 / 한글 가사 ] Aimer(에메/エメ) - 春はゆく(haruhayuku)

박종구 2021. 4. 30. 19:08

안녕하세요~~~ 종구입니다~~~~

하핳ㅎ하! 이렇게 좋은 노래들이 참 많아요

제 포스팅의 한 76% 정도는 아마도 노래추천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ㅋㅋㅋ

(조금 낮춰야하나..? 다른것도 추천드릴꺼 굉장히 많은뎅...)

ㅎㅎ그냥 모든걸 추천드리도록 하죠 뭐 ! 

이모들한테 제가 추천드릴 수 있는 범주를 줄이고싶지 않습니다!

제가 아는건 전부 드려야죠!!

자 바로 들어갈 다음곡은

제가 한때 굉장히 많이 들었었던 가수분 Aimer님의 노래인데

노래 분위기가 잔잔하니 약간 마음이 안정되고...살짝 애절하기도 하고..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추천을 드려볼까 합니다 ㅎㅎ

바로 들어가시죠!

 


Aimer(에메/エメ) -  春はゆく(haruhayuku)

출처 : Youtube Channel [Aimer Official YouTube Channel]

youtu.be/8ybGJ4QT6vA

원본 영상

https://youtu.be/Xt_WELDFQGk

한글자막 포함영상

출처 : [KANNA Music Channel]

이게 편하신분은 이걸로 들으시면 됩니당!!

 


 

それでも手を取って
소레데모 테오 톳테 
그래도 손을 잡고

となりに佇んで
토나리니 타타즌데 
마주서서

初めて抱きしめた、かたち
하지메테 다키시메타 카타치
처음으로 끌어안은 형태

欲張ってかなしみを抱えすぎていたから
요쿠밧테 카나시미오 카카에스기테이타카라 
너무 욕심부려 슬픔을 끌어안고있었기 때문에

幸せを何処にも
시아와세오 도코니모 
행복을 어디에도

もう持ちきれなくて
모우 모치키레나쿠테 
더 이상 가질 수 없어

花びらを散らした風が
하나비라오 치라시타 카제가 
꽃잎을 흩날리는 바람이

扉を開いて
토비라오 히라이테 
문을 열고

変わる季節
카와루 키세츠
변하는 계절

しんしんと降り積もる時の中
신신토 후리츠모루 토키노 나카 
조용히 내려 쌓이는 시간 속

よろこびもくるしみもひとしく
요로코비모 쿠루시미모 히토시쿠
기쁨도 괴로움도  똑같이

二人の手のひらで溶けて行く
후타리노 테노히라데 토케테이쿠 
두사람의 손으로 녹아갈거야

微笑みも贖いも
호호에미모 아가나이모
미소도 속죄도

あなたの側で
아나타노 소바데
당신 곁에서

消え去って行くことも
키에삿테유쿠 코토모 
사라져 가는 것도

ひとりではできなくて
히토리데와 데키나쿠테 
혼자서는 할 수 없어

弱虫で身勝手な、わたし
요와무시데 미갓테나 와타시 
겁쟁이에 이기적인 나

償えない影を背負って
츠구나에나이 카게오 세옷테
속죄할 수 없는 그림자를 짊어져

約束の場所は
야쿠소쿠노 바쇼와
약속 장소에는

花の盛り
하나노 사카리
꽃이 활짝 피었어

罪も愛も顧みず春は逝く
츠미모 아이모 카에리미즈 하루와유쿠
죄도 사랑도 돌아보지 않고 봄은 가

輝きはただ空に眩しく
카가야키와 타다 소라니 마부시쿠
빛은 그저 하늘에 눈부시게 빛나

私を許さないでいてくれる
와타시오 유루사나이데이테쿠레루 
나를 용서하지않고 있어

壊れたい、生まれたい
코와레타이 우마레타이
부서지고싶어 다시 태어나고싶어

あなたの側で
아나타노 소바데
당신 곁에서

笑うよ
와라우요
웃을게 

せめて側にいる大事な人たちに
세메테 소바니이루 다이지나 히토타치니
적어도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いつもわたしは
이츠모 와타시와
항상 난

幸せでいると
시아와세이루토 
행복하다고

優しい夢を届けて
야사시이 유메오 토도케테
따뜻한 꿈을 전할게

あなたの側にいる
아나타노 소바니이루
당신 곁에 있어

あなたを愛してる
아나타오 아이시테루
당신을 사랑하고있어

あなたとここにいる
아나타토 코코니이루
당신과 여기에 있어

あなたの側に
아나타노 소바니
당신의 곁에서 

その日々は
손나히비와 
그런 날들은

夢のように……
유메노요우니
꿈처럼 

 


 

후우....노래가 잔잔해서 그런지 가사도 참 슬프게 느껴지네요..

이 가사에 대한 해석은 제가 하지 않겠습니다!

알고보니 저는 유튜브 뮤직에서 바로 들어서 몰랐는데

Fate/Stay Night 라는 애니의 OST라고 하네요..

제가 그런 OST를 감히 해석을 하겠습니까...

당치도 않습니다..ㅎㅎ

 

노래가 잔잔하니 가만히 듣고있기 좋드라구요..

그래서 이 곡은 다 듣고나서 몇번을 더 듣고 바로 재생목록에 추가해버렸죠..

근데 이모님들 질문드릴꼐 있는데

이모님들도 노래를 하나에 꽂히면 하나에 계속 듣다가

들을만큼 들으면 질려서 안듣고 또 나중에 우연히 들으면 좋아서 또 듣고 그러시나요..?

 

저는 조금 그런편이에요.. 안듣다가 또 우연히 접히면 듣고..그래요 ㅋㅋㅋㅋ

(금붕언가..?)

그래서 여러분도 그런지 궁금해서..ㅎㅎ... 한번 물어봤습니당...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기로 하고!

이와 비슷한 느낌의 곡이 없어서...딱히 추천드릴 포스팅은 없지만

요즘 한창 뜨고있는 곡을 하나 링크 드릴꼐요 ㅎㅎ 제 포스팅이라서 헤헤..

https://everyjongu.tistory.com/16

 

[ J-POP 듣기 / 추천 / 해석 / 한글 가사 ] DAZBEE - 寄り酔い(취기로 다가가다)

안녕하세요. 종구입니다. 오늘은 아주 웅장한 날이에요. 제가 1일 1포스팅이 어제부로 깨져버린 날이기도 하고.. 다름이 아니고 유튜브를 들어가자마자 황금을 발견해 버렸습니다.. 유튜브 알고

everyjongu.tistory.com

꼭 들어보셨음 해서..DAZBEE님이 원곡자는 아니에요!

원곡자는 잘 찾아보시면 제 블로그에도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이렇게 내 블로그 유랑유인...)

하핳...ㅎㅎㅎ 이쁘게 봐주세요...

그럼 이만!!! 저는 들어가보겠습니다!!

안뇽 사요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