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ways, Anyway, Everything, Everywhere, Friendly

항상 어찌됐든 모든것에 어디에나 친근하게.

Music/J-POP

[ J-POP 듣기 / 추천 / 해석 / 한글 가사 ] 回る空うさぎ(회전하는 하늘토끼) - DAZBEE cover.

박종구 2021. 4. 18. 00:28

안녕하세여~ 종구입니당

오늘은 평소랑 다르게 포스팅을 조금 일찍 하겠습니다..

(내일 오전에 학원을 가기 때문이져.. 어제 멋모르고 3시에 잤다가 오늘 학원에서 하루 종일 졸았다는..)

아구 기여워 ㅋㅋㅋㅋㅋ 저는 저렇게 귀엽게 졸지 않았어요..

이게 저죠 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 J-POP 추천 포스팅을 할 거예요 ㅎㅎ

바로바로 제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가수님이신 DAZBEE님의 곡입니다!

바로 들어가시죠~

 


 

回る空うさぎ(회전하는 하늘 토끼) - DAZBEE Cover Ver.

 

작사/작곡 : Orangestar

원곡 보컬 : 하츠네 미쿠 (初音ミク)

https://youtu.be/FNuGB562C2Q

영상 출처 : Youtube DAZBEE Official

(영상 자체에 이미 한글자막이 있어서 필요 없으시겠지만,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올려놓겠습니다 ㅎㅎ)

 

また月が昇る
마타쯔키가노보루
또 다시 달이 떠올라

今日が終わりだす 
쿄오가오와리다스
오늘이 끝나가고 있어

願い奏でる
네가이카나데루
소원을 연주하는

言葉をのみこむ 
코토바오노미코무
말을 삼켜

Friday Night 泣きだす
흐라이데이나잇나키다스
Friday Night 울기 시작해

君はまだ大丈夫 
키미와마다다이죠오부
너는 아직 괜찮아

駆け出せ足音
카케다세아시오토
달려나가는 발소리

明日を変えたい
아시타오카에타이
내일을 바꾸고 싶어

なら なら
나라 나라

그렇다면 그렇다면


まだ まだ まだ
마다 마다 마다
아직 아직 아직이야.

また夜空一周に
마타요조라잇슈우니
또 다시 밤하늘은 일주일을

満たして欠いて流れる
미타시테카이테나가레루
채우지 못하고 흘러가

時を眺める
토키오나가메루
시간을 지켜보는

だけじゃ笑えない 
다케쟈와라에나이
그것만으로는 재미없잖아

回る空うさぎ
마와루소라우사기
회전하는 하늘 토끼

君と明日はイコール
키미토아스와이코-루
너와 내일은 같아

まけるな明日に
마케루나아시타니
내일에게 지지마

背を向けたくない
세오무케타쿠나이
등을 돌리고 싶지 않아

から から
카라 카라
그러니까 그러니까

いま から から
이마 카라 카라
지금 부터 부터

遥か
하루카
아득히 먼

月を目指した
쯔키오메자시타
달을 목표로 한

今日の空は 
쿄오노소라와
오늘의 하늘은

彼方
카나타
반대편

西に流れた
니시니나가레타
서쪽으로 흘러갔어

もう届かないや 
모오토도카나이야
더 이상 닿지 않아

届かないや 
토도카나이야
닿지 않아



나미다
눈물

星を濡らした
호시오누라시타
별을 적셨던

今日の空は 
쿄오노소라와
오늘의 하늘은

彼方
카나타
반대편

夜に流れた
요루니나가레타
밤으로 흘러갔어

「もう泣くなよ」
「모오나쿠나요」
「이제 울지 마」

遥か
하루카
아득히 먼

月を目指した
쯔키오메자시타
달을 목표로 한

今日の空は 
쿄오노소라와
오늘의 하늘은

数多
아마타
무수히 많은

星を降らした
호시오후라시타
별을 내렸어

夢じゃないや!
유메쟈나이야!
꿈이 아니야!

夢じゃないや
유메쟈나이야
꿈이 아니야

 

{ 한글가사는 다즈비님 영상의 자막을 그대로 옮겨놨어요 ㅎㅎ )


진짜 너무너무너무 추천하는 곡입니다.

 

제 정성을 봐서라도 딱 한번만 드러주세요...ㅠㅠ

곡의 분위기는 뭔가 발랄하고 귀여운데

가사를 들어보면 또 그렇지 않습니다.. 어딘가 울컥하는 느낌이 있어요.

뭔가 흘러가는 밤을 아쉬워하는 듯한.. 그런 아련한 느낌이 들었달까..

근데 그 느낌을 다즈비님이 너무 잘 살리셨어요 ㅠㅠㅠㅠ 댑가진짜 나죽어

 

진짜...다즈비님 최고... 개인적으로 이 곡이 원곡보다 나은 것 같아요... 물론 원곡도 나쁘지 않지많요 ㅎㅎ

전 처음에 다즈비님이 한국 분이신 줄 몰랐어요 정말로..

근데 알고 보니 한국분 이시더라구요? 대박 일본어 발음 미쳤..킹 한국인..

제가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고, 다른 분들도 입덕 하시라구 채널 링크도 올려놓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user/Dazbeeee

 

DAZBEE official

일본 커버 곡을 메인으로 2주에 1곡 (금) 저녁 8시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ダズビーって呼んでください! 2週に一度、20:00時に歌ってます。 時々K-POPカバー・オリジナル曲も上がります。 Hi I'm

www.youtube.com

다른 곡들도 전부 다 좋으니까 진짜 사랑해주십쇼 ㅠㅠㅠ

진짜 제가 또 좋아하는게 있는데 그건 나중의 포스팅을 위해..ㅎㅎ 남겨놓겠습니다! 고럼 이만!

빠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