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ways, Anyway, Everything, Everywhere, Friendly

항상 어찌됐든 모든것에 어디에나 친근하게.

Book/소설

[ 소설책 추천 ] 히가시노 게이고 - 연애의 행방 ( 줄거리 및 후기 )

박종구 2021. 4. 11. 00:51

안녕하세요~ 종구의 이모저모의 박종구입니다!

 

첫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카테고리를 설정하진 않았는데

앞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제가 알고있고, 제가 아닌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는

좋은 정보들을 블로그를 통해 누리꾼님들과 공유해볼까 합니다!

 

진짜 생전 이런걸 해본 적이 없어서 막막하고 캄캄한데요..ㅠ

그래도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히가시노 게이고 - 연애의 행방 줄거리 및 후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히가시노 게이고 : 연애의 행방 _ 출처 : yes24

위의 사진이 연애의 행방 표지 되겠습니당~

 

뭔가 표지만 보니 스키장이 떠오르죠 ㅎㅎ 맞습니다!

 

연애의 행방은 스키장을 배경으로 작 중 여러명의 남,녀 사이를 두고 진행되는

흥미진진한 다중 주인공 연애 미스테리 소설입니다!

(실제로 책을 읽어보면 잔잔하고 설레는 내용인데 왠지 모를 긴장감도 느껴집니다 ㅎㅎ)

 

 

연애의 행방 (20만부 기념 개정증보판) - 출처 : google 이미지

(이건 연애의 행방 20만부가 팔린 기념 개정증보판의 책 표지인데 

귀여워서 가져와봤어요 ㅋㅋㅋ)

 


등장인물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책을 읽다보면 하나의 책을 읽는것이 아닌 여러책을 번갈아가며 읽는 느낌이였어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개연성이 떨어지지 않고, 몰입감도 엄청나요.

(집중력이 떨어질때 쯤 이야이가 바뀌는 느낌..? 집중력 리셋..)

 

배경은 '사토자와 온천스키장'을 중심으로 연애소설에 맞게

등장인물 각각의 직장, 생활, 가정, 연애사 등이 주된 내용입니다.

 

요즘 저도 봄을 타는지..옆구리가 시리시리 한데...

이 책을 보니 더 한기가 느껴지는 듯 합니다..

 

약혼까지 한 여자친구를 두고 바람피다가 들키고,

모태솔로인 친구 애인만들기 프로젝트 라던가,

굉장히 장난스럽고 눈물도 찔끔 흐르는 이야기들이 펼쳐져요 ㅋㅋㅋ

뭔가 공감도 되고 다가가기 쉬웠습니다.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님 출처 : google 이미지

 

우리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님.. 추리소설로 굉장히 유명하시죠..

그래서 연애 소설임에도 긴장하며 봤습니다..

괜한 걱정이였죠 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추리소설급 반전과 갈등 - 해소의 그래프가 굉장히 사이다여서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웃겨 죽어요 ㅋㅋ

(버스에서 보다가 혼자 웃어서 옆자리 앉은 여자분이 이상하게 쳐다봤ㄷ..)

 

 

 

 

 

저는 대강적인 줄거리는 말씀드리지 않고, 느낌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책은 직접 읽어야지 뒷 표지에 적힌 내용정도만 읽고 흥미를 돋구는게 최고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ㅎㅎ

저는 그 뒷표지 내용에 살짝의 맛소금(MSG)를 친다고 생각하고 적어봤어요 ㅎㅎ

 

 

 


 

꼭 한번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리면서 구매링크를 달아드릴게요!

순서대로

Yes24

알라딘

교보문고

구매 링크입니다.

가격은 보니까 전사이트 모두 13,000원 정가에서 10% 세일해서

12,42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http://www.yes24.com/Product/Goods/58069236

 

연애의 행방

히가시노 게이고가 ‘연애’라는 미스터리에 도전한다! 『연애의 행방』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일본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첫 연애소설이다. 그러나 히가시노 게이고는 ‘연애’라는

www.yes24.com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30560299

 

연애의 행방

히가시노 게이고의 첫 연애소설.‘연애’라는 낯선 소재에도 능숙하게 자기만의 색깔을 녹여내며,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들의 연애사를 스키장이라는 장소를 배경으로 맛깔나게 풀어낸

www.aladin.co.kr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mallGb=KOR&ejkGb=KOR&barcode=9791163890119

 

연애의 행방 - 교보문고

히가시노 게이고만이 써낼 수 있는 현실적이고 솔직한 연애소설 『연애의 행방』. 《백은의 잭》, 《질풍론도》, 《눈보라 체이스》에 이은 스키장 연작 「설산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다.

www.kyobobook.co.kr

 

저는 개인적으로 교보문고에서 책을 많이 구매하기 때문에 교보문고에서 구매했어요.

교보문고의 경우, 5만원 이상 구매시 2000원 추가적립이 가능해요!

교보문고에서 회원으로 책 구매를 많이할 시 별 등급이 오르고, 2~4% 추가적립이 가능하니 

꾸준한 구매는 모두에게 좋겠죠? ㅎㅎ

(교보문고 뒷광고 아닙니다..개인적인 추천입니다..!)

 

이것으로 연애의행방 줄거리 및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첫 글 읽어주신 분들 감사하구!! 다른 후기글, 추천글, 이모저모 또 찾아뵐테니

기대 많이 해주시고! 자주 들러주세요~~~~

 

종구의 이모저모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