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ways, Anyway, Everything, Everywhere, Friendly

항상 어찌됐든 모든것에 어디에나 친근하게.

Game/리그 오브 레전드 (LOL)

League of Legends : 첫 초월의 등장

박종구 2021. 6. 25. 22:08

제 기준 첫 초월 등장입니다 여러분...

저는 진짜 상자깡 하면서 남들 다 한번씩은 떠보는 초월급 스킨 파편이 뜬 적이 없는데..

이번에 떠버렸습니다...진짜 지대로 떠버렸어요..

 

그것은 바로바로

흫윽ㅎ...으흑흑ㄱ....

초월급 중에서 유일하게 원했던 정령 수호자 우디르...ㅠㅠㅠㅠㅠㅠ

 

사건의 발단은...

저는 보석을 10개를 모으고 있었습니다.

바로 제 주캐인 베인 의 초월급 스킨

'영혼약탈자 베인'

을 뽑기 위해서 말이죠...

 

그래서 결국 그렇게 몇년을 모아 결국에는 뽑아버렸지만

베인은 지금 관짝에 들어가서 나오질 않ㅅ고있습니다..

 

물론 제 실력이 예전같지 않음도 있겠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당시에는 베인으로 플레도 가고 그랬는데 참...

그래서 결국 보석 10개를 전부 쏟아 신화급을 뽑은 저는 급격기

보석의 현자가 되어버려서 모이는 족족

명품상자로 바꾸기 일수였습니다.

 

그러던 어느날..ㅑ(오늘)

 

어김없이 명품상자를 바꿔서 딱 기대없이 까보는데...!!!!

 

초월급이 딱...

소리가 촤라아ㅏㅏ랑라ㅏ랑ㅇ 딱....근데 또?

 

"파편"

이 아닌

"온전한"

 

소리 지를 뻔 했습니다 진짜로

그러므로 저는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바로 우디르 정글 하러 가보겠습니다 여러분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벌레를 맞이하라~~~~~~

 

1일 1포스팅 어떤걸로 하든 상관없자나요?

제 자랑좀 해봤습니다 ㅎㅎㅋㅋ

 

그롬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저는 내일 모든 사고사에 심혈을 기울이며 다닐 예정입니다)

(저의 무운을 다같이 빌어주세요 아멘 관세음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