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ways, Anyway, Everything, Everywhere, Friendly

항상 어찌됐든 모든것에 어디에나 친근하게.

Photos/배경,풍경 사진

[ 배경/풍경사진 모음 ] 분위기 있는 배경/풍경사진(노을) 모음집!

박종구 2021. 4. 19. 02:06

안녕하세요~~~~ 종구입니당

오늘은 좀 특별하다면 특별하달까..? 

제가 여태까지 아이폰으로 찍은 풍경 사진들을 올려볼까 합니다.

진차...잘 찍은 것 같은데 저 혼자만 가지고 있기는 아쉽고...그렇다고 올리자니 올릴곳은 없고..

(인스타나 페북에 올려봤자 아재소리나 들을 것 같고..)

하..하핳! 그래서 저는 저의 블로그를 이용해서 제가 찍은 사진을

마구마구 올려버릴 겁니다. 

일종의 일방통행적(?) 해소랄까?

ㅎㅎㅎ아무말 대잔치 였구요.. 

제가 찍은 사진은 무한 공유이니깐 가져다가 언제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ㅋㅋㅋ

퍼간다는 댓글과 공감을 해주시면 참으로 좋겠지만..

그런걸 못하실 정도로 바쁜 분이라면 이해할 수 있죠!

(해주세여..첫 공감 받아보고 싶네여.. ㅠㅠㅠㅠ)

히히...바로 올리겠습니당!

 


 

오늘의 특집은 노을사진 이에요!

 

 

 

 

 

 

 

 

 

 

 

 

 

 

 

 

 

 

 

 

 

 

노을 사진이 보면 진짜 마음이 웅장해지죠...

저희 학교에서 찍은 사진이 많네요! ㅎㅎ

저희 학교 주변이 진짜 높은건물도 별로 없고 산도 딱 적당하게 걸쳐있어

노을지는 모습이 가장 이뻐요.

구름도 주변의 공장들 덕에 꽤 많은 편이구요!

진짜 이쁘지 않나요..?

 

ㅎㅎ 이모들 마음편히 가져가서 마음껏 어디든! 사용해주시고.

정말...퍼가시는 분이 계시다면..아주아주 소중한

공감과 댓글...진짜 소중한 만큼 정성스럽게 답변하고 하나하나 전부 빠트리지 않고 전부 

성의표시를 하겠습니다...

크흡..

갑자기 울컥하네에...어쨌든! 

오늘의 포스팅은 좀 짧은감이 있네요ㅕ...ㅎㅎㅎ 유익하기만 하다면 됐죠! 그래야할텐데...

ㅎㅎ그럼 안녕!! 다음에는 더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 꿈에는 제 블로그가 댓글 풍년이 나게 해주세요...